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 후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품명 하단의 [배송추적]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발송 후에만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1.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쿠폰 등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1.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2.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4.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3.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등)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상품 등)
5.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6.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1.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2. 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배송 받으신 날부터 10일 이내에 각 상품 판매자의 주소로 주문번호, 회원번호, 이름,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회원번호로 예치하여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
1. 카드결제시
- 반품이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에 카드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결제 당일 이후 취소시,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
-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시
- 반품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 환불됩니다.
3.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케이리테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에이치케이리테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