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가 취소가 안된 경우.
  • 온라인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회수확정후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 후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2. 카드 결제: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은 이유는?
  •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7731-3376
상담 :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9002-1859-3528-8
은행명 : MG새마을금고 / 예금주 : (주)에이치케이리테일
공지사항 더보기
에이치케이리테일 쇼핑몰 오픈 안내드립니다.2024-04-22
  • 주식회사 에이치케이리테일 대표자 : 박애옥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29길 6, 3층(방배동)
    사업자등록번호 : 635-87-0091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고객센터 : 070-7731-3376 FAX : 070-7731-3377 Email : omind888@dapay.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애옥 (park00919@naver.com)

    주식회사 에이치케이리테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에이치케이리테일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